📺이거봤음

SF영화 [아이언맨1]을 보았다

두참참 2016. 3. 31. 11:50




포스터부터 떡간지 대박 대작이다. 아이언맨1


이전부터 생각했지만 완전 떡간지 영화가 아닌듯 싶다.

그래서 한번 더 보게 되었다.

옛 생각을 되집어보며 플레이 하였는데, 마님은 왜 봤던것을 또 보냐며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다.

그렇지만 나는 끝까지 게임을 클리어 한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한톨한톨 보기 시작하였다.

역시 다시봐도 멋진것은 멋진것이다.

무기상에서 철갑온인간이 되기까지 떡 to the 간지다.

처음에는 날아다니는것 만 으로도 굉장히 만족한다고 생각했던 부자중의 개부자 토니스타크, 대박 부자는 확실하다.

무기상 CEO로 여러물건을 팔고 그러다가 아프가니스탄 인가 거기에 갑작스러운 테러에 휘말려서 심장이 고장나 버려서 그것을 어떻게 쇳덩이로 만들어서 이렇고 저렇고 하는 간지나는 내용이다.

중요한것은 직접 봐야 전달이 된다고 생각한다.

안봤던 사람들은 한번쯤은 감상 할 시간을 갖고 얼른 구해서 보길 바란다.

아아 나도 돈이 많았으면 멋진물건을 만들고 영차영차 생각하고 있을텐데 하는 꿈을 꿔보는 잠깐의 2시간이 될 수 있다고 본다.

별점 정도는 10점 중 8점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