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있음/🎮게임

어플게임 펀치퀘스트 Punch Quest 를 해보았다

두참참 2016. 3. 28. 11:10


오늘도 어플 다운받는 곳에 들어가서 뒤적뒤적 거리다가 재미있어 보이는 것을 한개 받아서 해보기로 하였다.

펀치가 그려져 있는 재미있어 보이는 비쥬얼이다.

RPG관련 내용 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받았다.

내용은 약해도 좋으니 스토리라도 제발 있어다오 하는 심정이다.





< [펀치퀘스트]를 직접 플레이 해보았다.>



겁나 재미있을 정도는 아니지만 액션감은 살아있는듯 하다.

괴물들이 앞에 걸리적 걸리적 거리는데 펀치로 한방씩 먹어주는 그런 게임이다.

어플게임 치고는 단순하지만 난이도 살짝 높게 잘 만들었다.

그렇지만 내용이 무슨 내용인지는 잘 모르겠다.








주인공이 저기서 왜 달리고 자빠졌는지는 잘 모르겠다.

밀고 나가는 추진력 하나는 굉장한듯 하다.

그리고 기력인가 밑에 보이는 게이지 같은것이 있는 그거 빨개지면 굉장히 세진다.

달려가면서 펀치를 미친듯 휘두른다.








영차영차 플레이를 해보고는 있지만 나는 게임을 잘 하지 못해서 그런지 이정도가 최선인듯 하다.

그렇지만 동영상을 찍지는 못하였지만 더 잘한 작품이 있었는데 아쉽다.

동영상 촬영에 들어가면 긴장이 되서 그런지 잘 못한다는 것은 핑계일것이다.

이 게임을 접해보고 오늘은 어떤 재미있는 또 다른 내용을 접할지 두리번 거려봐야겠다.

참고적으로 적어보자면 이 [펀치퀘스트]는 딱 2분30초 정도만 재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