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먹음/🍮커피.차.음료.주전부리

배스킨라빈스31 버라이어티팩 6가지 맛 먹어보았다

두참참 2017. 7. 25. 10:32

배스킨라빈스31 에서 버라이어티팩 6가지 맛을 먹어보았다.

물론 마님의 쿠폰으로 먹게 되었다.

아이스크림 쿠폰을 정말 많이 갖고 있는것 같다.

버라이어티 라고 그래서 어떻게 생겼는지 기대를 하고 있었다.

맛은 어떨지 어떠한 모양을 하고 있을지 등등.




궁금해서 배스킨라빈스31 홈페이지에 들어갔다.

버라이어티팩 해놓고 

6가지 맛의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을 하나로 포장해서 선물한다고 

이렇게 적혀있었다.

6가지 맛을 준다는 그런 내용이다.

계산을 해보았다.

살짝 이득이 되는듯 하였다.






금액은 이렇게 된다.

여기서 선물을 보낼수있다.

홈페이지에서 문자발송을 하는것 같다.

그렇지만 구매하지 않았다.

마님의 쿠폰으로 바꾸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그렇다.

그래서 얼른가서 바꿔왔다.



여기로 얼른 뛰어가서 바꿔왔다.

맛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마님이 6가지를 적어주고 그대로 바꿔오라고 그랬지만 

초코쿠키인지 그거 빼고 

무슨 솜사탕 있는데 맛있어 보여서 그것을 달라고 그랬다.

그래서 오자마자 뜯어 먹으려고 그랬는데, 

집에있는 피스타치오 다 먹고 

그 다음에 뜯으라고 그래서 

나중에 마님 자리비움 뜨면 

솜사탕은 그 때 해치는것 으로 ok!




상자를 갖고왔는데 이렇게 생겼다.

무슨 케이크박스 같이 생겼지만 그 안에 

케이크는 없다.

보통 평범한 플라스틱 케이스에 

각각 다른맛 아이스크림 6개가 담겨져있다.




슈퍼맘의 그림이 잘 그려져있고, 

이것은 엄마왔다팩 으로 통하나보다.

버라이어티팩 = 엄마왔다팩



?

열자마자 갑자기 먹고싶은 충동이 팍! 솟았다.

사진의 밑쪽 가운데가 솜사탕 뭐뭐뭐 그런거다.

굉장히 맛있어 보인다.

빨리 녹는다고 그랬는데, 얼른 먹고싶었는데, 

안타깝다.

그렇지만 기회를 놓치지 않을것이다.

마님 부재뜨면 바로 해치워주마.






~

왼쪽 상단부터 적어보자면 

1. 바람과함께사라진다인가?    2. 그린티    3. 뉴욕치즈케이크

4. 바닐라    5. 솜사탕    6. 아몬드봉봉

인가보다.

그렇지만 관심사는 솜사탕이다.

오늘은 솜사탕을 먹고싶다.


 


이것이 솜사탕 후후후~

녹기전에 얼른 먹어줘야 되는 그런 친구이다.

모.. 여담이지만 버라이어티팩을 구매한 당일은 먹지 못하였다.

그리고 다음날 먹는다고 노래를 부르다가 

마님이 잠깐 한눈판 사이에 

얼른 냉장고로 달려가서 버라이어티팩을 뜯고 

솜사탕을 꺼내다 걸렸지만 

얼른 꺼내고 다시 팩에 넣고 팍팍 퍼 먹고 

엄청나게 만족을 하고 

그 다음에 피스타치오도 먹는 시늉을 했다능.

맛있게 잘 먹었다.

배스킨라빈스31은 역시 맛있다.

여름에는 더 꿀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