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봤음

스파이더맨 홈커밍 부평역사 롯데시네마 가서 보고왔다 마님의 당첨!

두참참 2017. 7. 7. 23:43

마님의 영화당첨 으로 부평역사 롯데시네마 에서 

스파이더맨 홈커밍을 무료로 보게 되었다.

무슨 이벤트였는데 성형외과 이벤트 였는데 

2사람 보는것이 당첨되었다.

그 시간 그 상영관을 그 성형외과 에서 이벤트용 으로 

전석 구매하였나보다.

영화티켓을 구매해서 들어온 사람은 한명도 없는듯 하였고 

영화 관람전에 어떤사람이 나와서 

성형외과의 살짝 홍보를 하고 재미있게 관람 하라는 이야기를 하였다.




사진이라고는 딸랑이거,

다른것도 더 많이 담아오고 싶었는데 

어?

팜플렛이 없었다.

계속 돌아다녀 봤는데 누가 다 가져갔는지 내 팜플렛은 없었다.

그래서 티켓을 찍어 올리려고 했지만 포토로 수정을 해줘야되서 

카드번호 등등 그래서 그냥 이것 한개만 올리고 다른것은 퍼온 캡쳐로 대처하기로.






메인은 이거다.

예전에 소니인가? 어딘가 저작권이 잡혀있다가 

저번에 마블사로 넘어오면서 

오오~ 역시 기대 이상으로 재미있었다.

그런데 다른것은 다 필요없고 머릿속에 남는것은 숙모 예쁘다.

숙모 예쁘다구!

다른 여배우도 나오지만 

숙모가 예쁘다구!!!




그리고 뒤적뒤적 거리다가 한국에 왔다감.

이런 사진을 발견하여서ㅎㅎ

그냥 너도나도 검색한다는 포털에 있었다.

오오~ 멋진포즈도 취해주고

버스정류장은 상암 어쩌구 저쩌구 적혀있는것 같다.

역시 스파이더맨 슈츠는 간지다.




이렇게 거꾸로도 찍어주고 

재미있는 사진을 찍고갔는데 

음.. 난 그때 모했을까 회사에서 정신없이 일했을것 같았다.

이런 재미있는 이벤트를 남겨주고 가다니.

나만 몰랐었을수도 있다.




세종대왕님 앞에서도 한컷!

그래도 간지가 좔좔흐른다.

음... 이분들 내한방문 했을때 난 내방에서 잠을잤나보다.

아! 시간있는 사람들은 얼른가서 스파이더맨 홈커밍 꼭 봐라.

마블빠면 꼭 더 봐야된다.

안보면 큰일난다.

왜냐면 재미있다.

그냥 시작부터 "에이재미없어"하고 들어가지 않는이상은 재미있다.

그리고 내용흐름도 괜찮고 칭찬할만 하다.

그나저나 슈츠도 그렇고 다시한번 적어본다.

숙모 예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