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봤음

킬커맨드 드론의습격 을 보았다.

두참참 2016. 9. 18. 11:24


포스터는 굉장하나 내용은 그렇게 많지 않았다.

SF좀 들어간 영화좀 보고 싶었다.

기계도 나오고 군인들도 나오고 재미는 있었지만, 무엇인가 조금 부족한 영화같았다.

칩인가 무엇인가 이식이 되어서 눈으로 다른 사람들 및 사물을 스캔하고 조종하고 주인공은 그렇다.

굉장히 완벽하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그런 영화는 아니었지만, 킬링타임용 으로는 좋은것 같았다.

집에서 딱 2시간 되지 않을 정도의 재미를 찾고싶다면 킬커맨드도 괜찮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역시 영화에서 나오는 주인공 버프는 굉장한것 같다.

총알이 피해가거나 아니면 총알을 튕겨내는 배리어가 있는것인가 매일같이 신선하다.

가끔은 그런 생각이 든다. 

"니가 다 해먹어라" 

그런데 조금 특이한 영화 외에 이런 부류의 영화 에서는 주인공은 대부분 총알이 빗겨 가거나 체력이 엄청 높거나 그렇다.

한번은 봐도 괜찮다고 생각한다.

두번은 좀 그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