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봤음

재미있는 SF스릴러 영화 인시던트 완전 재미있음

두참참 2016. 7. 13. 21:02

우선적으로 나는 솔직하다.

그러므로 영화를 보고 평가를 한다.

개인적인 입장에서 한다.

그렇기 때문에 SF스릴러 인시던트를 보고싶은 사람은 봐도 되고 안보고 싶은 사람들은 다른거 봐도 된다.

그런데 나는 이런류의 영화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SF와 스릴러가 합쳐진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 그리고 우주 좋아하고 그런 사람들, 그 외 약간의 미스터리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 추천해주는 영화 인시던트 이다.

 

처음에는 생각없이 보기 시작했다.

"대충 어디서 들어본것 같은 제목에다가 흔해빠진 스토리겠지" 하면서 보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이게뭔지 이해도 가지 않고, 왜 저렇게 하고 있는지 잘 몰랐는데, 점점 영화의 흐름이 이어질수록 "헉" 이라는 소리가 머리에서 울렸다.

 

 

이제껏 봐 왔던 살짝 평범하지 않고 우주도 날라가고 외계인도 나오는것에 비교해서 보자면, 굉장히 독창적인 소재이다.

모 자세한 내용은 적지 않겠지만, 나중에 영화 끝부분에 화면에 잘 나오지도 않는 대충 만들어진 영상을 보기 시작하면, "아... 그래서 사람들이 저렇게 되었구나"라는 생각을 하고 있을 것 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뒤로가기를 두, 세번 하면서 봤다.

무엇인가 반전이 있는데 굉장히 매력적인 반전 이라고 생각한다.

인시던트 대충 컴퓨터 앞에 있고, 나는 쉬고싶기도 하고, 그리고 이번주 주말에 큰 약속이 없거나 특별한 스케쥴이 없다고 생각된다면 한번봐라.

위에서는 추천한다고 적지 않았지만, 글을 적을수록 영화 내용이 머릿속에서 솟아나면서 추천해주고 싶다.

같이 알고 같이 좋아하자.

SF 스릴러 영화 인시던트 재미있다.

아~ 간만에 재미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