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있음/🎮게임

넌센스퀴즈 게임을 플레이 해보았다

두참참 2016. 5. 17. 23:17



손도 심심하고 머리도 심심해서 구글 플레이어에 들어가서 뒤적거려 보았다.

그런데 이런 기가 막히지도 않는 게임이 대기해주고 있었다.

그래서 잠깐을 이용해서 플레이 해보기로 하였다.




어플명은 넌센스퀴즈 이다.

말 그대로 퀴즈를 푸는 그런것이다.

그런데 앞통수에서 나오는 답이 아닌 뒷통수에서 나오는 답을 적으면 정답인 그런 게임이다.

TV예능에서도 많이한다.

난 잘 풀지는 못한다.




넌센스 하면 스핑크스는 끼고 들어가는것 같다.

아침에는 네발 점심에는 두발 저녁에는 세발 등등 이런 문제들이 나오는듯 하다.

자세히 모르기 때문에 우선 해보기로 하였다.

그런데 망할것이 있다.

시작과 동시에 광고 더럽게 많이 뜬다.

정신없이 나오기 시작하는데 없애는데 힘들다.

엑스표시 잘못 누르면 다운로드 받는 페이지로 이동하고 그런다.




넌센스퀴즈 한번 해보겠다고 영차영차다.

화면 밑에 광고로 도배가 되어있다.

정말 보기싫은 화면이다.

개발자의 생각은 안드로메다로 가버리고 수익만 겁나게 찾다보니 어플은 바보가 된 것 같다.

대충 만들어놓고 클릭수로 돈벌이나 챙기자는 그런 내용 같았다.

CPC인가 그런것 같다.

에이, 그래도 한번 해보기로 한다.




나는 스테이즈6 까지는 하였는데, 그 이후로는 재미가 없었다.

문제도 그렇고, 그런데 친구들과 같이 한다면 재미있을것 같기도 하다.

대략 5분 정도쯤은 괜찮다고 생각한다.

넌센스퀴즈도 하다보면 지겹기 때문에 그렇다.

EQ로 하는것인가? 대충 적당히 머리를 사용해야 되는데, 다른 생각이 많이 들기도 하고 집중이 되지 않는다.




이렇게 바나나가 웃으면? 으로 시작하여 정답은 바나나킥 이라는 아주 너무 재미있어서 어플을 꺼버리고 싶은 충동을 느끼는 답이 나와버렸다.

슬슬 재미는 바닥으로 내려간다.

계속 이런 방식이다.

개발자의 의도는 문제는 뒷전 대충 알아서 풀던지말던지 잘해라 나는 너네가 눌러주는 광고수익을 챙길것이다.

라는 내용 같았다.

막 이상한 애드같은것 뜨는것 싫어하는 사람들은 하면 골치아프다.




끝으로 넌센스퀴즈 문제로 바나나우유가 웃으면? 이라는 문제가 나왔는데, 바나나우유가 웃으면 그 상호 있다.

빙그리고 있는 그런 글씨다.

재미있어서 글은 그만 적어야겠다.

이런 어플로 내 스마트폰을 돌리다니, 밧데리도 아깝고 캐시 완벽하게 삭제 해야되는데 남아있을까봐 무섭다.

평가를 해보자면 넌센스퀴즈 받아서 하지 않았으면 한다.

이건 뭐.. 답이없다.

그렇지만 순수하게 "나는 잡다한것이 떠도 괜찮습니다. 문제만 겁나 푸는 그런사람 입니다."라는 사람은 해도 무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