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업무일상

칼라박스 종이컵상자를 만들기로 함

두참참 2016. 4. 19. 09:00



매번 거래처에서 컵박스에 대해서 발주를 받곤 하였지만 

매일같이 카톤박스(보통 평범한 황토색 골판지박스)를 받아서 생산 및 납품을 했었다.

그렇지만 이번에는 무슨무슨 거래처에서 

종이컵 구매자에게 포장상태도 고퀄리티로 보여주기 위한 

칼라박스를 생산하기로 하였다.

사진은 그냥 스마트폰 으로 촬영을 하였다.

조명과 배경을 살짝 생각하여서 그리고 다음 작업자(디자이너)가 

조금 더 쉽게 작업하기 위한 흰색배경은 기본이다.

찰칵 찰칵 찍는데 걸리는 시간은 15초~30초 정도 소요되었다.

어떠한 모양을 원하는지 받았기 때문에 그것과 유사하게 촬영을 해주었다.

그리고 내 본업무도 봐야되기 때문에 그렇다.

스피드하게 처리 한 다음에 내 업무를 영차영차 하였다.



생각보다 괜찮았다.

생산즉시 바로 상품으로 납품 된다고 한다.



보정을 잘 해준것 같다.

내가 이렇게 업로드 해놓은 사진은 

보정 한개없이 그냥 그대로 올린것이다.

볼품없지만 상자는 예쁘게 나왔다고 한다.

아직 몇가지 공정이 남아있기 때문에 

완성품음 못보았다.

요 몇일정도 기다리고 진행확정이 되면 

예쁜 컵들이 들어가는 칼라박스가 나온다.

종이컵 칼라박스가 그렇다.

나도 배울것은 아직 많고 멀었지만 

카톤도 하면서 칼라박스도 하고싶은데 아직은 잘 안된다.



예쁜 종이컵박스 쇼핑몰에 올려보고 싶다.

직접 디자인하고 생산해서 판매 해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