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먹음/🍜요리하기

떡볶이 소스 황금비율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두참참 2021. 1. 19. 21:30

황금비율 이라고 생각하고 마님이 저렴하게 구매했다.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한번 먹어보자.

우선 케이스는 근사하게 생겼다.

먹방을 부르는 케이스다.

유튜브로 먹방 해보고 싶다.

유튜브로 먹방하면 근사하게 망할것 같다.

 

 

 

안에 내용물은 이렇게 들어있다.

냉동 찰떡볶이,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튀김어묵, 깜장소스(단맛조절소스), 빨강소스(매운맛을 조절하는)등.

 

그럼 이제부터 설명서대로 만들어보자.

 

 

 

아! 우선 만들기 전에 확인하고 만드는도중 떡볶이에서 외계생명체 또는 방사능이 발견되면 안되니깐.

 

 

 

2~3인분 으로 600g 인데, 1~2인분이 적당하겠다.

2~3명이 먹으면 격투기 푸드파이터 하게된다.

나머지 한사람은 국물에 밥 말아먹으라는 말인가.

 

 

 

자 그럼 설명서대로 만들어보기로 한다.

참고로 만드는데 조리는 12분 걸렸다.

왜냐면 물 받고 그러다가 느려졌다.

파는 없다.

 

 

 

우선 떡을 물에넣고 불린다.

5-10분 가량인데, 그렇게 기다릴 수 없다.

그리고 부분적으로 해동 되어있어서 먹고싶다.

지금 빨리 먹고싶다.

 

 

 

손으로 죽죽 찢었다.

간격을 만들어주었다.

맛있게 잘 떠다닌다.

얼른 먹고싶다.

 

 

 

찰떡, 빨강소스, 깜장소스, 카놀라유 숟가락 1스푼 넣고 강불에 1~2분간 비볐다.

볶고 뒤집고 그랬다.

빨강소스는 매울것 같아서 2/3만 넣었다.

그 다음은 설명서대로 가자.

레시피라는 근사한 단어는 안어울린다.

음식 조립 설명서다.

 

 

 

물을 360ml(종이컵 가득 2번) 투입시킨다.

물량은 집에있는 계량이 가능한 유리잔이 있어서 그것으로 했다.

 

 

 

어묵을 넣고 끓이기를 하면 되는데, 실수로 어묵을 못잘랐다.

우선 끓이자.

팔팔 끓고 다 완성되면 그때 자르자.

 

 

 

팔팔팔팔 끓는다.

끓는 동영상을 업로드 하고싶다.

오오~ 된다. 밑에 넣었다.

작동 잘되는지 글 다 쓰고 봐야겠다.

 

 

 

보글보글 맛있게 보글보글

 

 

 

오오~ 완성 우선 퍼먹어보았다.

 

별점 ★★

으하하핡 매워.

빨강소스 다 넣었으면 굉장히 슬픈 생각날뻔했네, 

어묵은 중간에 잘랐다.

맛있게 먹었지만 뭔가 아쉽다.

양은 그리 많지 않았다.

한끼 때우기 그냥그런 떡볶이이다.

굳이 구매해서 먹고싶은 정도는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