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있음/📣물건구입후기

MARVEL 아이언맨 이어폰 구입함

두참참 2016. 5. 5. 13:05



회사에서 매일같이 사용하던 블루투스가 망가져 버렸다.

지금으로 몇개째 인지 모르겠다.

이상하게 톡 하고 떨어트리면 매일같이 스피커 납땜해놓은 작은부분이 떨어져 버리니 약하다고는 생각했지만 이정도로 약할줄은 몰랐다.

나는 음악이 없으면 일을 하지 못하는 그런 인간이다.

그래서 고장난 블루투스를 내가 못곳친다고 확정짓고 얼른 마트로 뛰어갔다.


 

 

그래서 득템한 마블사의 아이언맨 이어폰이다.

너무 급하게 급급해서 구매를 하였는데, 착용샷도 넣었어야 되는데 그냥 급한김에 한샷 찰칵 하였다.

사용 하는데는 그리 문제가 되지는 않았지만 선이 없다가 있으니 조금 불편한 감은 있었다.

 


 

그런데 추가적으로 전화도 받을 수 있는 기능이 있다.

마이크도 되고 완전 짱좋은 이어폰 이다.

금액에 비해서 정말 좋다.

가격은 8,900원 이다.

이정도면 착하게 주고 구입 하였다고 본다.


 

 

그리고 시리즈들이 있다.

스파이더맨도 있고 헐크도 있고 캡틴 아메리카도 있고 그렇다.

그렇지만 나는 그 중 아이언맨을 선택하였다.

왜냐면 내 생각에는 간지가 나 보였기 때문에 그랬다.


 

이 제품은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을지는 우선적으로 사용을 해보아야겠다.

블루투스가 도착하기 전 까지는 제발 버텨다오~

직접 사용해본 결과 꽤 좋은 이어폰이고 돈 아깝지 않았다.

지금도 사용을 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