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있음/📣물건구입후기

대륙의 실수라는 샤오미 블루투스를 구입하였다

두참참 2016. 5. 16. 22:45


대륙의 실수라는 샤오미 시리즈중 블루투스를 구입하였다.

모양은 다 거기서 거기같다.

우선 케이스는 완전 깔끔 심플한것이 너무좋았다.

그렇지만 나는 읽을수 없는 중국어가 잔뜩 적혀있었다.

그래서 굉장히 슬픈것 같은 기분이 들면서 그랬다.

 

 

그런데 이상하게 생긴 전자제품의 대세는 샤오미 인것 같다.

이 외에도 굉장히 많은 제품들이 있다고는 하는데 내가 직접 본 상품들은 달리기 할 때 옆에 차는 만보기 친구 같은것 이었다.

회사에서 갖고 오자마자 바로 즉시 원샷찰칵 하였다.


 

 

그런데 역시 알 수 없는 중국어로 잔뜩 적혀있었다.

그리고 설명서도 으으 읽을수없었다.

그래도 제품만 괜찮다면 만족한다.

그래서 얼른 케이스를 열었다.


 

 

안에는 꽤나 심플하게 생긴 스틱같은 제품이 들어있다.

마치 담배한개비 같은 모양을 하고 있었다.

그렇지만 귀로 듣는거다.

직접 만져보았다.

그런데 음.. 왠지 살짝 약해보인다.

떨어트리면 망가져 버릴 것 같은 재질이다.

그래도 예쁘게 사용을 해보기로 하였다.


 

내용물은 귀에 꽂는 그 말랑말랑한것 2개 여분과 설명서 그리고 USB충전기가 들어있었다.

사용하는데 에는 그리 불편감은 없을것 이라고 생각한다.

우선 대충 1년은 사용을 해봐야겠다.

그 전에 망가지면 똑같은 상품을 구매해야 될 지도 모르겠다.

전체적으로 그렇게 굉장하지는 않지만 나름 쓸만한 제품 이라고 생각한다.

샤오미 대륙의 실수라는 엄청난 그런것 이라고 하는데 사용 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