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 3

코스피 주가 순위 전망은 역시 삼성전자가 답인가

코스피 주가 순위에 대해서 궁금 했었지만 지금은 정해진 답을 보듯 매일같이 보고있다. 답은 정해져있다. 그래서 이곳으로 매수를 한다. 적금하듯 하는데, 그렇지만 본인은 "삼성전자우"를 하고있다. 삼성전자도 같이 해야되는데, +우를 하는 이유는 조금이라도 배당금을 받기 위해서.. 시드머니에 따른 배당으로 적지만 3개월에 한번씩 나온다고 그래서 +우를 매수하고 있다. 이것 기본과 +우의 차이점은 주주권인가? 그게 있고 없고 차이라고 하는데, 의견을 낼 수 있고 없고의 차이이고, 그 외 그렇게 될 리가 만무하다고 보고 있지만 삼성전자가 몰락을 하게되는 경우가 발생하면 우선주를 갖고있는 사람들을 금전적인 부분으로 먼저 책임 보상을 해주게 되어있다고 들었다. 현 시점에서 지금은 82,000원을 표하고 있지만 코스..

크롬에서 esm 판매자센터 자동 로그아웃 기능 해제로 해결완료

어느날 ESM 판매자센터에 들어가서 로그인 중복이 몇개 쌓여있는것을 발견하였다. 그리고 신규 수량을 클릭하면 이상하게 창 안에 또 다른 창이 뜨면서 로그인이 풀리고 굉장히 괴상하게 업무를 방해한다. 다른 브라우저 에서는 잘 작동되지만 본인은 크롬을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크롬에서 해결을 보려 검색을 열심히 해보았다. 답은 나왔다. 크롬에는 자동으로 로그아웃을 해주는 디폴트값 으로 등록 되어있는 기능이 있는데, 이 부분을 수정해주면 될것같다. 이것 디폴트값을 만지러 가자. 크롬 브라우저 주소창에 " chrome://flags "를 입력한다. 그럼 아주 아름다운 알아먹을 수 없는 화면이 나온다. 돋보기 창이 보인다. 그곳에 오늘의 문제를 수정해줘야 되는 내용을 검색을 해야된다. 우선 들어가서 검색창(돋보기모양..

카테고리 없음 2021.02.22

엔씨소프트 매출액 주가 날아간다

엔씨소프트 떡상해서 날아가는것은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완전 날아갈줄은 몰랐다. 몇년전에 186,000원에 매수를 해볼까 하다가 설마설마 했는데, 버스는 지나가버렸다. 기회를 못잡은 내 잘못ㅎㅎ 알고 있었으면 비트코인을 매수했겠지만, 연 매출 2조를 돌파했다. 신고점 매출이다. 매출에 대해서는 굉장하지만, 실질적으로 본인의 익절이 중요하지만 시작도 못했으니 떡 구경하는거다. 날아다니는 떡 구경 하는거다. 택진이형은 굉장한것 같다. 기반을 다져준 직원들도 굉장하다. 다들 굉장하다. 엔씨소프트 에서 출시한 게임은 멋지고 화려하고 웅장하고 좋은것은 다 넣어 만든것 같다. 리니지 처음에 나왔을때 잠깐잠깐 하다가 말았었는데, 노가다성이 너무 심한 게임이어서.. 예나 지금이나 집행자는 비싸다. 엄청나게 비싸다. 더 ..

💎알뜰지식 2021.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