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있음/🎮게임

재미없다 어플게임 메탈슬러그 어택

두참참 2016. 2. 29. 08:00



고전게임 으로 알려진 메탈슬러그 어플버전이 있어서 해보았다.

예전 스타일과는 살짝 다른 모드라서 그런지 기대는 하지 않았다.

그렇지만 게임을 시작함과 동시에 기분이 별로였다.

업데이트를 오래 받는것은 그렇다 치고, 무슨 로딩이 모 그렇게 많은지 정말 게임 할 맛이 뚝 떨어지는 그런 어플이다.

메탈슬러그는 스피드 하게 진행 하는것이 생명인데 그렇지 못하다는 것에 대해서 굉장한 실망을 하였다.

그래도 이것저것 만져보면서 어떤 방식으로 해야되는지에 대해서 익히기도 해보고 새로운 모드를 접해보기도 하고 시뮬레이션을 해보기도 하였다.

 


 

그렇지만 게임의 재미는 반의반의 반 정도로 뚝 떨어져 있었다.

어플을 만든 고생에 비해서 완전 재미가 없다고 해야되나 싶을 정도이기 때문에 그렇다.

무슨 안내가 그렇게 많은지 거기다가 손으로 터치하여서 다시 눌러서 보기라도 하면 로딩이 모 그렇게 길었는지 불만만 남는 게임 이었던 것 같았다.

그냥 스무스 하게 플레이 하는 그런것을 기대 했었는데, 아니 그냥 보통 평타만 때려도 괜찮다고 생각을 하였었는데 예상은 완전 빚나가고 데이터 용량이 아까울 정도가 되어버린 메탈슬러그 어택 모드였다.


 

 

기다리는 화면은 정말 지루하다 못해 터치감의 상실을 불러 올 정도로 지겹다.

그리고 한국인에게 있어서 기다림 이란 참지 못하는 망할것 이라고 표현할 수 있다.

직접 총을 줍고 캐릭터를 움직이고 자신이 1인칭이 되어서 플레이 하는 그런 고전게임 방식을 더욱 더 원하는것 같았다.

물론 내가 그렇다는 것 이다.

총은 어떻게 고를수도 없고 그냥 보스는 모 옛날 추억팔이 같이 훌러덩 터져 지나가 버리고 적군들도 비슷하고 널부러지는 것도 비슷하고 재미가 꽝이었던 어플인것 같다.


 

 

AP는 자동으로 모아지는데 이것을 모아서 군사를 출격 시키는 방식이다.

업그레이드 요소는 많지만 지루하기 짝이 없을 뿐더러 업그레이드 하는데 모 그렇게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지 싶다.

보스를 몇번 거치지도 않고 그냥 삭제해버린 어플들 중 한가지로 남아버렸다.

정말 재미없다고 안내를 해주고 적고싶다.

개인적인 생각 이라도 재미없는 어플은 재미없다고 까버려야 된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