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지식

삼성화재 교통박물관 주차장 입장료 추가로 전기자충전소 있음

두참참 2021. 1. 18. 10:01

작년부터 아들과 같이 가려고 보고있었던 삼성화재 교통박물관.

한번은 내용도 검색 안하고 네비찍고 출발했다가 헛걸음만 하고왔다.

이유는 아래와 같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임시휴관 이었다.

 

지금도 오늘일자 2021년 1월18일 기준 계속 임시휴관.

이번 년도에는 오픈하였으면 좋겠다.

아들과 같이 옛 자동차 구경을 해보고싶은데, 안타깝다.

 

코로나의 치료제가 개발 완성단계?에 다다라서 배포를 시작한 국가도 있지만 굉장히 불안정하기도 하고, 

국내에는 조금 딜레이 되는것 으로 알고있다.

그래서 삼성화재교통박물관은 조금 더 기다려야 될 듯 싶다.

그렇다고 활동을 하지 않고 그러는것은 아닌것 같다.

 

 

 

온라인 전시관에서 이것저것 구경할것을 업로드 해주고있다.

건강한 활동은 지속적으로 하고 있어서 완전 문 닫고, 손님을 안받고 그러지는 않을것 같다.

우선 일단 기다려보자.

이번 년도에는 꼭 오픈하기를.

혹시나 해서 아침에 검색 해봤는데 호호호😊

 

 

 

랜선교육 키드 신청하기도 있다.

앗! 1월 22일 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지금 가서 신청 해봐야겠다.

퀴즈도 있는데

문제가 "눈, 비 오는날 길을 안전하게 건너기 위해 oooo을 써요!"

이것은 투명우산 인가?

받고싶다 지금 가서 신청 어?

헉..

유아 5세...

우리 아들은 4세..

아아아...

그럼안녕~

 

 

 

우선 알아볼것을 알아보자.

개관 시간은 평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5시 까지.

그리고 마지막고객님 입장시간은 오후 4시 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는 시간 변경이 있다.

오전 10시 부터 오후 6시 까지

입장시간은 오후5시 까지!

 

 

 

위치는 에버랜드 근처로 에버랜드로 올라가다가 도중에 있어서 찾기쉽다.

중요한 부분은 관내 주차장 무료이용!

승용차 200여대 주차가능 완전멋지다.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 시간이 있는데, 예약으로 사용이 가능한데, 우선 오픈좀 하게되면 생각 해보도록 해야겠다.

지금은 예쁘게 오픈하는것이 중요하다.

코로나19 얼른 완화되라.

 

 

 

금액은 부담가지 않는 금액이다.

이정도면 구경하다가 다 뽑겠네, 좋다.

 

추가로 전기차 충전소관내에 있어서 훌륭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