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오늘은🎵

마님이 예전에 줬던 남성 남자 캐쥬얼 손목시계 커플시계는 아님

두참참 2017. 10. 2. 15:49

예전에 마님이 주었던 땅콩시계를 글로 적어놓은적이 있었는데 

그 글은 본인의 잘못된 방법으로 삭제를 해버렸다.

그래서 몇년전 생각을 떠올리며 

사진을 다시 만져서 업로드 한다.

같이살기 전에 남자 캐쥬얼한 시계를 선물받은적이 있다.

케이스도 그렇고 예쁘고 그렇다.




시계는 이렇게 생겼다.

커플시계는 아니고 무난하게 생긴 시계이다.

지금은 이맛트 맛 그런곳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지만 

땅콩시계 라는것이 나오기 전에는 

매대에 그렇게 많이 걸려있지 않았었다.




케이스도 있고 시계 쿠션도 들어있고 그랬었다.

시계는 예쁘게 잘 돌아가고 있고, 

바늘도 크고 숫자도 어느정도 잘 보이게 되어있어서 

굉장히 유용하고 쓸만하다.






끈도 빨아쓸 수 있도록 분리가 참 쉽다.

그렇지만 몇년 차고 다니면서 

한번빨았다.

그래도 깨끗하게 잘 사용하고 있다.




예전에 사용하던 책상에서 

대충 사진을 찍어서 업로드 시켰었다.

그래서 살짝 더러운 책상을 배경으로 찍었었던것 같다.




캐쥬얼과 잘 어울리는데다 불빛도 나온다.

평범한 시계로는 완전좋고, 여성시계로도 좋다고 생각한다.

손목시계중 부담가지 않고 좋은 시계를 선물 받았다.

그리고 지금도 예쁘게 잘 착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