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오늘은🎵

쑥뜸 자리를 찾아보다가 좋은자료 발견 맞는지 모르겠다

두참참 2017. 10. 3. 12:40

만성비염이 있다.

그래서 예전에 여러가지 방법으로 비염을 완화 시키다가 

(실은 노력도 잘 안했다.)

쑥뜸을 손에 대기 시작하였다.

처음에는 답답한 냄새라고 생각 했었는데, 

지금은 향도좋다.

그래서 그런지 불교 향냄새가 좋은것인가?ㅎㅎ

그것까지는 잘 모르겠다.




영차영차 검색을 하다가 뜸자리 그림을 찾았다.

이것이 맞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손에 쑥뜸을 뜨는것은 왠만큼 괜찮다고 생각한다.

예전에 배에다가 했다가 집게로 옮겨줘야 되는데 

뜨거운데 집게도 없고 그래서 

으으으~ 하다가 손으로 옮겼는데 

이미 배에는 물집이 잡혀버렸었다.

그런 멍청한 행동을 한 후에는 손에만 한다.

그래서 이번에 이 그림과 같이 14개 정도를 한번에 해볼까 생각중이다.

그것도 5번 정도

음~ 괜찮을것 같다.

사람들이 담배를 많이피면 너구리 잡는다고 하는데 

이것은 쑥뜸으로 그렇게 되면 그것도 너구리되나?ㅎㅎ

우선 해봐야겠다.

건강해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