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있음/🎮게임

스마트폰 어플게임 ALL NEW 방탈출 하다가 그만두었다

두참참 2017. 8. 6. 20:10

ALL NEW 방탈출을 받아서 해보기로 하였다.

방탈출 게임은 여러가지가 많이있다.

광고를 하도 때려서 한번 받아서 해보았다.

어떠한 재미가 숨겨져 있는지 해보기로

기대는 하지 않았다.

다른 방탈출과 비슷하겠지~ 하는 생각을 하며









어플 디자인은 방문있고 끝.

문열고 탈출하면 끝나는 그런 모양을 하고있다.







시작은 이런 모양을 하고있다.

가볍게 터치를 해주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간다.

노멀 시리즈이다.




터치를 하여 들어가보면 방은 여러가지로 나뉘어져 있다.

그리고 한판한판 클리어 할 때마다 위 그림과 같이 

키를 채워주는데 

12시 방향쪽에 은색키가 있고 

살짝 오른쪽에 키 4개가 있다.

그 키는 현금지불을 하고 구매를 해서 할 수 있다고 

팝업창 같은것이 나왔는데 꺼버렸다.

현금유도가 꽤 있다.

음.. 질리기 시작한다.




이것은 만화같은것도 아닌 공포물도 아닌 

역시 방탈출은 완전 견고한 3D에서 하는것 

아니면 공포첨가물을 넣어서 하는것 

이외에는 그냥 그렇다.

만화도 아닌것이 그렇다고 심슨그림도 아닌것이




내용은 같다.

어떻게든 힌트를 뒤적여서 키를 찾아서 방문을 열고 

탈출하면 끝나는 그런 게임이다.

힌트는 인터넷 검색하면 풀이를 등록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찾다보면 나온다.

널려있다.

재미는 재미있지도 않다.

그냥 한번 대충하고 지워버렸다.

너무 심심해서 하지 않는 이상은, 

아니면 정말 시간을 때워야 되는데 

이 어플만 작동된다면 

또는 스마트폰을 구하기 힘든 곳에서 어렵게 구해서 

이 어플만 작동 된다면 

그렇게 되면 재미있을것 같기도 하긴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