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먹음/🍱한끼

구래동 해장꾹이에 가서 순대국과 해장국을 먹었다.

두참참 2017. 4. 24. 00:41

구래동에서 마님과 점심겸 해장꾹이에 가서 국밥을 먹었다.

나는 순대국을 주문하였고, 마님은 뼈다귀 해장국을 주문하였다.

흰색 뽀얀 순대국을 기대 했었는데, 뻘건 순대국이 나왔다.

심지어 해장국보다 국물이 매웠다.

생각해보니 이곳은 "해장꾹이"다.

게다가 "꾹" 글씨 ㄲ은 빨간색이다.

엄청나게 맵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칼칼한 맛은 살아있었다.



앞에서 사진을 찍었어야 되는데 아쉽다.

얼른 먹고싶다는 생각 외에는 없어서 그랬나보다.



반찬도 셀프고 괜찮았다.

반찬에 왠 잡채가 있어서 입가심 겸 먹어보았는데, 맛은 보통 평범하였다.

그래도 없는것 보다는 괜찮았다.

결과적으로 순대국 맛은 있었지만 매웠다.

매운것을 잘 못먹는 사람에게는 어려운 곳이다.

해장꾹이 나중에 매운것 생각나면 한번 더 마님과 같이 가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