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있음/📣물건구입후기

레고 블럭 종류중 한개 CASTLE THE CITY OF JOY

두참참 2021. 10. 11. 11:14

이마트에서 할인을 해서 구매해보았다.

개당 19,000원 정도 하는 제품인데, 9월 말에 살짝 행사를 한것같다.

15,500원 정도에 구매한것 같다.

그래서 아들것도 구매하고 조카 주려고 구매해보았다.

매형에게는 미안하지만ㅎㅎ

레고하고 비슷하게 만든 유사제품 이지만 레고와 호환 가능한 제품이다.

조립하는데도 열심히 집중을 해야되고 

설명서를 보면서 해도 시간이 꽤 걸린다.

8살 이상 이라고 되어있는데 어른이 해도 살짝은 어렵다.

각각의 제품들이 시계, 화장대, 정원 등등 여러가지를 작게 만들었다가 나중에 전부 다 합쳐서 만들면 큰 성이 되는 그런 제품이다.

이것

 

몇종류의 시리즈가 있는데, 만져보니 가성대비 좋은것 같다.

집에는 중장비 로봇과 소방차, 그리고 아이스크림 트럭이 있다.

지금은 다 박살났지만..

사진도 못찍었지만..

나중에 다시 만들어봐야겠다.

참고 : 4살 아들에게 만들어주면 고장나는데 반나절도 안걸린다.

그래도 이정도면 얌전하게 갖고노는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