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있음/⌨컴퓨터

윈도우10 생각보다 괜찮네

두참참 2018. 2. 25. 16:16



우선적으로 나는 윈도우7 추종자이다.

예전에는 XP 신도의 신자였지만 지금은 윈도우7의..

그런데 몇일전에 구정 끝나고 갑작스레 회사컴퓨터가 친절하게도 하드리셋도 아닌 메인보드가 하드를 못잡는 그런 구정선물을 해주어서 출근과 동시에 얼마나 즐거웠는지..

할일이 밀렸는데 컴퓨터까지 이모양이면 호호호~ 굉장히 긴장땡기고 그랬다.

그렇지만 우선적으로 앉아서 생각을 해보았다.

컴퓨터를 살리지 못하면 업무마비가 오고 좌절감에 빠지고 집에 가고싶어지고 바지에 오줌을 싸고 말것이다.

그래서 예전에 사용은 했었지만 지금은 방치 되어있는 옆에있는 컴퓨터의 부속품을 조금 빌리기로 하였다.

내 컴퓨터에는 윈도우7이 설치 되어있었지만 그 컴퓨터에는 윈도우10이 설치 되어있었다.

ssd 카드에 설치가 되어있어서 우선적으로 그 하드를 교체하기로, 그리고 재부팅과 고장난 내 컴퓨터에서 무엇인가 읽어오기 시작하였다.그렇다.

윈도우10은 자동으로 드라이브와 여러 설정을 컴퓨터에 맞게 해주는 그런 오토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되나보다.

덕분에 생각보다 빠르게 업무 처리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점심 못먹을줄 알았는데 점심안에 교체해놓은 하드안에 바이러스 등등 여러가지를 잡아주고 내가 사용하기 좋도록 부분세팅좀 해주고 그 다음에 사용하는 프로그램 몇개 설치 해주고 끝.

점심을 먹었다.

그리고 물건 쫘라락 세팅 해주고 발송 들어가고 ㅇㅋ

오늘은 여기까지

윈도우10 생각보다 좋다.

그렇지만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것은 아직 윈도우7 

회사컴터 몇번 만져보고 더 좋은기능 보이면 집에있는 내용도 윈도우10 으로 올려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