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업무일상

두참참 잡화상점 서식을 수정하여 보았다

두참참 2017. 9. 29. 22:40

두참참 잡화상점 서식을 수정 해보았다.

음.. 마우스오버가 역시 재미있을것 같아서 

대충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jpg 버튼 무료이미지 아무데나 사용하는 그런 이미지 찾아다가 

만들어보았다.

뚱딱뚱딱 만들어서 잘 붙여놓았다.

결과는 밑에 이렇게 나왔는데 

아무도 놀러오지 않을것 같다.

그냥 놀러와서 구경해도 괜찮을것 같다.

상점 금액은 본인 간신히 입에 풀칠도 못하구나..

모 잘 꾸며서 만들었다.

▼이렇게 생겼다.

평가는 10점 만점중 2.2점 그냥 그렇다.

1.2점 줄까 하다가 너무 안되보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