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 16

알리페이에서 청소기를 구매했다

물건구입 후기란에 올리지만 받지도 못하였다. 알리페이에서 청소기를 구매했다. 굉장히 작은 미니청소기인데 가격은 2,000원 정도 된다. 구매해서 작업할때 글루건을 담아서 버리고 담고 버리고 하려고 했는데, 도착은 했다는데 받지를 못하여서 어떻게 해야될지 생각하다가 검색을 하고 Dis뭐시기 분쟁 그런것을 해보라고 그래서 등록을 해놓았다. 판매자의 답변을 기다려봐야지. 환불 안받고 제품을 받고싶은데 아아아.. 내 청소기 2주 정도 기다린것 같은데, 아아.. 망할 추가로 우체국에도 전화를 해보았다. 위에 트래킹넘버 조회 해달라고 부탁했는데, 조회에 뜨지도 않는다고.. 알리페이에서는 활발하게 이동을 하고 있는데, 국내로 오지도 않았나?

유튜브 프리미엄 구매 생각보다 좋다

유튜브 프리미엄 구매에 대해서 생각지도 못했는데, 매일 광고 패스 하면서 보고 있었는데, 우리집 꼬꼬마가 티비로 자동차 유튜브를 틀어달라고 그래서 혹시나 광고가 잔뜩 나오면 왔다갔다 하면서 광고를 꺼줘야 되는 불편감이 있지 않을까 싶어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한달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그래서 해보았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편하다. 한달에 대략 1만원 살짝 조금 더 내는데 아깝지 않다고 생각된다. 오오~ 끝내주는것 같다. 작업할때 유튜브 많이 틀어놓는다. 꿀 아이템 같다고 생각된다. 게다가 스마트폰 으로 볼 때, 화면 완전 꺼놓아도 라디오 같이 플레이 되고, 가끔 익숙하지 않아서 볼륨을 꺼 놓고 모르고 켜 놓을때도 있지만. 유튜브 프리미엄 아주 만족스럽다.

오늘의 bybit 리플 물렸다

새벽에 오를것 같아서 가즈아 해서 들어가봤는데, 시드도 슬프지만 물렸다! 숏은 내용없다. 버티기 들어간다. 왜 리플 숏이냐면 리플 걔 누구냐 생각안나는데, 주기적으로 자기 여가생활비 탕진하려고 리플을 찍어다가 매도 해버린다고 들었는데, 그 때 마다 뚝뚝 떨어질때가 있다. 아니면 인생존버 가면서 슬퍼지는거고, 그나마 다행인것은 마진 x1배는 본전 아니면 잃지는 않는것 같다. 이상태로 몰빵 들어가면 금전 굳는거고, 숏으로 반만 들어가면 떡상때는 부분먹고 숏은 그대로 들고있어도 원금은 손해 안보고 리플은 숏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