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 16

고객님의 리뷰는 사랑입니다 작업중

우리집 꼬꼬마가 잠자리에 들고 시작된 약간의 스티커작업. 늦게하는 간단한 작업으로 참 좋다. 방송도 보면서 할 수 있고, 여러가지 업무중에 편한작업. 더 많이 하고싶은데 잠은 자야되서😀😁 아아 열심히 작업했다. 오늘은 이정도로 끝. 수작업에서 난이도는 최,하 정도이다. 구매자분의 제품 서비스를 넣어주기위한 熱心영차영차!

이더리움은 없고 리플은 숏인간

이더리움은 매일같이 보기만 한다. 매수는 안하고 올라갔다 내려갔다 보기만 한다. 전에 저점을 많이 봤는데도 매수는 그리 하고싶지 않다. 그런데 보는것은 재미있다. 오늘도 이더리움을 보고만 있다. 매수는 안한다. 10월21일자 오전 11시42분 기준 이렇게 된다. 다음에는 어떻게 움직일지 모르겠다. 이더가 5백이 되다니 굉장하다. 그 다음 리플은 숏이다. 본인은 전부터 숏인간이다. 다른사람들이 뭐라고 그래서 숏인간이다. 망해도 숏이다. 원래 그러면 안되지만 롱쳤다가 몇번 말아먹고 숏이다. 올라가도 숏이다. 1배숏으로 던져놓은 패로 갖고있다. 저렴하게 간식값좀 가져보자. 바이빗 마진도 조금은 할만하다. 배율만 무리해서 안잡으면 거미줄매매인가 살짝 만져서 조금먹고 신경 쓸 시간 없을때는 1배 숏 또는 롱을 잡..

비트코인 멍청하게 2월달에 손절해서는

2020년 2월에 매도를 해버렸다. 똥멍청이 짓을 한것같다. 뭔가 돈 벌어보겠다고 해본것인데, 대략 3년 존버했으면 조금만 더 할것을. 갖고있었으면 못해도 5배는 수익인데 아쉽다. 퇴사와 동시에 되도 않되는 퇴직금으로 몇달 생활하다가 생활비의 압박감에 매도해버렸지만 그 이후에 몇일 안되서 빨간 불기둥 떡상을 할줄이야.. 돈을 만지기 어려운 생인것 같기도 하다. 방향이 매일같이 부정적으로 가게 된다고 생각하니, 말할때도 부정적인 부분부터 튀어나오는것 같아서 대화를 최대한 자제해야 된다고 생각한다. 뭐 그렇고, 손절 후 불기둥에 또 달라붙었다가 개떡차반 되어있는 성적표이다. 숨기고 자시고 할것도없다. 어째어째 하다보니 이렇게 되버렸는데, 아! 생활비에 살짝 압박감이 와서 비트코인 조금 팔았다. 망할 그 다음..

레드코인 RDD 업비트에서는 상폐 되었지만

비트렉스로 지갑이동 하고 레드코인을 유지하고 있다. 상폐되서 거래정지에 지갑이동 안하면 증발하는줄 알았는데, 업비트에는 계속 남아있으려나? 전에 상폐되었던 콘텐츠프로토콜인 CTP인가 CPT인가도 아직 몇개 갖고있다. 레드코인아 비트코인 기준으로 뒷자리가 22 까지만 가보자. 익절은 가봐야될것 아니냐. 오늘도 존버간다.

배수구청소는 이렇게 하면 깨끗하게

깨끗하게 청소를 해봐야겠다. 밑에있는 그림 글과 같이 준비물을 챙기고 잘 섞어서. 그림과 같이 배수구청소를 하는방법인데 배수구 외에 다른 용도로도 청소를 할 수 있다. 베이킹소다 2컵을 넣고 그 다음에 식초를 1컵 넣고 그 다음에 거품이 올라올 때 까지 뜨거운물을 넣는다. 기다린다. 끝. 아주 깔끔하다. 내용은 이산화탄소가 살균과 세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준비물을 모아다가 해봐야겠다.

💎알뜰지식 2021.10.15